남한강 TV

메뉴 건너뛰기

남한강 tv 비디오가 표시됩니다.
추천하기
HTML보기
팝업으로보기
추천수 : 1 | 조회수 : 133
Array뉴스 : 한국자유총연맹 6.25참전유공자 위안잔치
      제64회 현충일 추념식
      대신면 장풍2리 버섯재배시설 준공식
      
캠페인 : 나도 당뇨병이 될 수 있다

(나래이션)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 여주시 간추린 소식 알려드립니다.

(한국자유총연맹 6.25참전유공자 위안잔치 개최)
지난 4일 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에서 주관하여 6.25참전 유공자를 위한 위안잔치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6.25참전유공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공연 및 오찬을 즐겼는데요, 이항진 여주시장도 참석하여 나라를 지켜준 참전유공자들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달했습니다.

(제64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지난 6월 6일은 제64회 현충일이었는데요.

여주시도 영월근린공원 현충탑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위훈을 기리는 추념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이항진 여주시장을 비롯하여 보훈단체, 유공자와 유족 등 300여명이 추념식에 참석한 가운데 오전 10시 정각 전국적으로 울리는 추모사이렌 소리에 맞춰 묵념, 헌화, 분향 등 호국영령에 대한 예를 갖추었습니다. 
 
이 시장은 추념사에서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영전에  숙연한 마음으로 고개를 숙이며 유공자와 유가족에 대한 위로와 경의를 표한다’고 말하며, 국가유공자에 대한 각별한 예우와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대신면 장풍2리 버섯재배시설 준공식 개최)
한편 지난 7일에는 대신면 장풍2리 버섯재배시설 준공식이 개최되었습니다.

분뇨시설주변지역지원사업으로 추진된 장풍2리 마을 버섯재배시설이 준공되어 장풍2리 마을 주관으로 준공식을 개최한 것인데요.

앞으로 마을 버섯재배시설운영을 통해 지역주민의 소득 향상과 공동체의식 고취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국민보건캠페인 ‘나도 당뇨병이 될 수 있다’